Music/80s Pop / / 2017. 8. 26. 06:00

유비포티 UB40 - Red Red Wine 레드 레드 와인 듣기 재생 가사 해석

반응형



UB40 - Red, Red Wine - Billboard No 1 (1984)

 

 

관련 앨범 - Labour of Love (1983)

 

미국 음반 산업협회 (RIAA) 집계 - 앨범 Labour of Love 미국 내 판매량 - 100 만장 이상

 

레이블 - Virgin/DEP International

 

장르 - 덥, 레게, 컬리지 록, 어덜트 컨템포러리

 

작사 / 작곡 - Neil Diamond


차트 - 1984 년 빌보드 싱글 차트 1 위, 국(UK) 싱글 차트 1 


키워드 - 앨범 레이버 오브 러브, 래이버 어브 러브, 싱글 레드 레드 와인, 래드 래드 와인, 유비 포티, 유비 포리, 삽입곡, 수록곡, 사운드트랙, 추천곡, 대표곡, 히트곡, 음악, 뮤지션, 팝, 노래, 가수, 모델, 그룹, 아이돌, 주제가, CF 음악, BGM, 광고 음악, CM 송, 배경음악, 영화 OST, 사운드트랙, 추억의 팝송, 올드 팝, 80 년대 팝송, 70 80 팝음악, 레게음악, 원곡 닐 다이아몬드, 리메이크 곡





가사, lyrics, 해석, 번역, 뜻


Red, red wine goes to my head

붉고, 붉은 포도주가 내 머리로 흘러 들어

Makes me forget that I still need you so

난 아직도 당신이 필요함을 잊게 만드네요


Red, red wine

붉고, 붉은 포도주

It's up to you

모든 게 당신께 달렸어요

All I can do I've done

내가 할 수 있는 건 다해봤는데

Memories won't go

기억들이 지워지지 않아요

Memories won't go

추억이 사라지지 않아요


I have sworn every time

난 매번 다짐을 했어요

Thoughts of you would leave my head

당신의 생각을 내 머리속에서 지우길

I was wrong, now I've found

내가 틀렸어, 지금은 찾았어요

Just one thing makes me forget...

단지 한 가지만이 나를 잊게 한다는...


Red, red wine

붉고, 붉은 포도주

Stay close to me

내 곁에 있어줘요

Don't let me be alone

나를 혼자있게 하지 말고

It's tearing apart

찢어 지는 것 같아요

My blue blue heart

나의 우울한 마음


I have sworn every time

난 매번 다짐을 했어요

Thoughts of you would leave my head

당신의 생각을 내 머리속에서 지우길

I was wrong, now I've found

내가 틀렸어, 지금은 찾았어요

Just one thing makes me forget...

단지 한 가지만이 나를 잊게 한다는...


Red, red wine

붉고, 붉은 포도주

Stay close to me

내 곁에 있어줘요

Don't let me be alone

나를 혼자있게 하지 말고

It's tearing apart

찢어 지는 것 같아요

My blue blue heart

나의 우울한 마음



동영상, 재생, 듣기, 라이브, M/V

(동 영상출처  )







댓글과 공감은

 

블로그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