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Rock n Metal / / 2014. 12. 7. 00:59

마룬5 / Maroon 5 - Maps 맵스, 가사, 듣기, 해석, 재생

반응형

마룬 5 / Maroon 5

 

마룬 5 / Maroon 5

 

 

멤버 - 애덤 리바인(Adam Levine , 보컬, 기타), 제임스 발렌타인(James Valentine, 기타), 제스 카마이클(Jesse Carmichael, 키보드), 미키 매든(Mickey Madden, 베이스), 맷 플린(Matt Flynn, 드럼)

 

장르 - 얼터너티브 록, 인디 록, 컨템포러리 록, 팝 록

1994 년 미국 캘리포니아 주 LA 에서 결성

 

주요 수상 - 그래미 어워즈 3 회 수상,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 3 회 수상, 빌보드 뮤직 어워즈 4 회 수상

성과 - 디지털 싱글, 싱글 포함 통산 7000 만장 이상의 레코드 판매고 추정

 

키워드 - 애덤 리바인, 아담 리바인, 애덤 르바인, 마룬 파이브, Maroon Five,  마룬 5 추천곡, 히트곡, 대표곡, 노래 모음, 가사 해석

 

 

Maroon 5 - Maps

 

Maroon 5 - Maps - Billboard No 31 (2005)

 

 

관련 앨범 - V (2014)

 레이블 - 222 Records / Interscope

 

차트 - 2014 년 빌보드 싱글 차트 6 위, 어덜트 컨템포러리 차트 5 위, 영국 싱글 차트 2

 작사 / 작곡 - Benjamin Levin / Adam Levine / Ammar Malik / Ryan Tedder / Noel Zancanella

 

키워드 - 앨범 브이, v, 맵스, 맙스, 지도

 

가사, lyrics, 해석, 번역

 

I miss the taste of a sweeter life

I miss the conversation

I'm searching for a song tonight

I'm changing all of the stations

나는 그 단맛의 삶이 그리워요

나는 그 대화가 그리워요

나는 그 노래를 찾고 있어요 오늘밤

나는 모든 라디오 채널을 바꾸고 있어요

 

I like to think that we had it all

We drew a map to a better place

But on that road I took a fall

Oh baby why did you run away?

나는 우리가 전부였다고 생각 하고 싶어

우리는 더 나은 너와의 생활을 지도에 그렸었지

그러나 그 길에서 나는 실패했어

오 그대여 왜 너는 떠나야만 했니?

 

I was there for you

In your darkest times

I was there for you

In your darkest nights

나는 그곳에 있었어 너를 위해

너의 어두웠던 시절에

나는 그곳에 있었어 너를 위해

너의 어두웠던 밤에

 

But I wonder where were you

When I was at my worst

Down on my knees

And you said you had my back

So I wonder where were you

All the roads you took came back to me

So I'm following the map that leads to you

그러나 나는 궁금해 너는 어디에 있었니 내가 가장 최악일때

나는 무릎을 꿇었고 너는 말했지 너가 돌아 오겠다고

그래서 나는 궁금해 너가 어디 있었는지

모든 너와 생각했던 길들이 나에게로 다시 돌아왔어

그래서 나는 너에게로 이끌어주는 이 지도를 따라가고 있어

 

The map that leads to you

Ain't nothing I can do

The map that leads to you

Following, following, following to you

The map that leads to you

Ain't nothing I can do

The map that leads to you

Following, following, following to you

너에게로 이끌어 주는 이 지도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없어

너에게로 이끌어 주는 이 지도를

따라가고 있어 너에게로

너에게로 이끌어주는 이 지도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없어

너에게로 이끌어주는 이 지도를

따라가고 있어 너에게로

 

I hear your voice in my sleep at night

Hard to resist temptation

'Cause all these strangers come over me

Now I can't get over you

No I just can't get over you

내 꿈에서 나는 너의 목소리가 들려

유혹을 끊기가 어려워

왜냐면 모든 이상한 기운이 나를 따라와

지금 나는 너를 떨쳐 낼 수가 없어

아니 난 단지 너를 떨쳐 내지 않을거야

 

I was there for you

In your darkest times

I was there for you

In your darkest nights

나는 그곳에 있었어 너를 위해

너의 어두웠던 시절에

나는 그곳에 있었어 너를 위해

너의 어두웠던 밤에

 

But I wonder where were you

When I was at my worst

Down on my knees

And you said you had my back

So I wonder where were you

All the roads you took came back to me

So I'm following the map that leads to you

그러나 나는 궁금해 너는 어디에 있었니 내가 가장 최악일때

나는 무릎을 꿇었고 너는 말했지 너가 돌아 오겠다고

그래서 나는 궁금해 너가 어디 있었는지

모든 너와 생각했던 길들이 나에게로 다시 돌아왔어

그래서 나는 너에게로 이끌어주는 이 지도를 따라가고 있어

 

The map that leads to you

Ain't nothing I can do

The map that leads to you

Following, following, following to you

The map that leads to you

Ain't nothing I can do

The map that leads to you

너에게로 이끌어 주는 이 지도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없어

너에게로 이끌어 주는 이 지도를

따라가고 있어 너에게로

너에게로 이끌어주는 이 지도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없어

너에게로 이끌어주는 이 지도를

 

Oh oh oh

Oh oh oh

Yeah Yeah Yeah

Oh oh

 

Oh I was there for you

Oh In you darkest times

Oh I was there for you

Oh In you darkest nights

나는 그곳에 있었어 너를 위해

너의 어두웠던 시절에

나는 그곳에 있었어 너를 위해

너의 어두웠던 밤에

 

But I wonder where were you

When I was at my worst

Down on my knees

And you said you had my back

So I wonder where were you

All the roads you took came back to me

So I'm following the map that leads to you

그러나 나는 궁금해 너는 어디에 있었니 내가 가장 최악일때

나는 무릎을 꿇었고 너는 말했지 너가 돌아 오겠다고

그래서 나는 궁금해 너가 어디 있었는지

모든 너와 생각했던 길들이 나에게로 다시 돌아왔어

그래서 나는 너에게로 이끌어주는 이 지도를 따라가고 있어

 

동영상, 재생, 듣기, 뮤비, 라이브

 

 

 

 

 

 

 

댓글과 공감은

 

블로그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