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Rock n Metal / / 2020. 3. 29. 16:59

블랙 사바스 Black Sabbath - She's Gone 쉬즈 곤 듣기 가사 해석 재생

반응형

Black Sabbath - She's Gone

 

Black Sabbath - She's Gone (1976)

 

 

관련 앨범 - Technical Ecstasy (1976)

 

 미국 음반 산업협회 (RIAA) 집계 - 앨범 Technical Ecstasy 미국 내 판매량 - 100 만장 이상

 

레이블 - Vertigo

 

 장르 - 헤비 메탈, 브리티쉬 메탈, 하드 록, 앨범 록

 

 작사 / 작곡 - Geezer Butler / Tony Iommi / Ozzy Osbourne / Bill Ward

 

키워드 - 앨범, 싱글, 블랙 새바스, 블랙 사바스, 사바쓰, 오지 오스본, 아지 오스본, 쉬즈 곤, 쉬스 곤, 토니 아이오미, 삽입곡, 수록곡, 사운드트랙, 추천곡, 대표곡, 히트곡, 음악, 뮤지션, 싱어송라이터, 작곡가, 팝, 노래, 발라드, 댄스, 가수, 모델, 그룹, 아이돌, 영상, 동영상, 명곡, 띵곡, 주제가, CF 음악, BGM, 광고 음악, CM 송, 배경음악, 영화 OST, 사운드트랙, 영화 음악, 추억의 팝송, 올드 팝, 70 80 팝송, 올드 록, 락, 영국 출신 밴드

 

 

Black Sabbath

 

 

가사, lyrics, 해석, 번역, 뜻

 

 

I've been gone a long long time, waiting for you
난 아주 오래 떠나있었어요, 당신을 기다리면서
I din't want to see you go, oh, no, no
나는 당신이 떠나는 걸 보고 싶지 않았어요
And now it's hurting so much, what can I do?
그리고 지금 너무 아파요, 어떻게 하죠?
I wanted you to be my wife
당신이 내 아내가 되어주길 바랐어요


The days are passing slowly, since you've gone
하루하루가 느리게 지나가요, 당신이 떠난 후로
Your memories are all I have, yes I have
당신의 기억은 내가 모두 가지고 있어요, 네 내가 가지고 있어요
I sit here waiting but you'll never show
난 여기 앉아 기다리지만 당신은 결코 나타나지 않죠

Without you I can't carry on, ooh my baby
당신 없이 난 견딜 수 없어요, 오 나의 그대여

You said you'd always love me, all of my life
당신은 언제나 날 사랑하겠다고 했어요, 내가 사는 동안에
And then you said your last goodbye, yeah, goodbye
그리고는 마지막 작별을 고했어요, 네, 작별
Why the sudden change, why all the lies?
왜 갑자기 변한 거예요? 왜 모든 게 거짓말이 되었나요?
I should have seen it in your eyes
난 당신의 눈을 들여다 보았어야 했어요

 

The endless hours of heartache, waiting for you
끝없이 가슴이 아픈 시간들, 당신을 기다리면서
My summer love has turned to rain, all the pain
내 여름날의 사랑은 비로 변했어요, 모든 게 고통이죠
The silent emptiness of one sided love
답이 없고 허무한 짝사랑
My life means nothing now you're gone, ooh my baby
내 인생은 아무 것도 아니에요 당신이 떠난 지금, 오 나의 그대여

 

 

동영상, 재생, 듣기, 라이브, M/V

(동 영상출처 유튜브)

 

 

 

 

 

댓글과 공감은

 

블로그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