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Before 70s Pop / / 2014. 12. 10. 16:07

아바) ABBA - I Have A Dream 아이 해브 어 드림

반응형

아바 / ABBA

 

아바 / ABBA

 

멤버 - 보컬 Agnetha Faltskog , 보컬 Anni-Frid Lyngstad ,

보컬, 키보드 Benny Andersson , 보컬 기타 Bjorn Ulvaeus

 

​장르 - 유로 팝, 컨템포러리 록, 스웨디쉬 팝 , 디스코, AM 팝 , 스탠다드 팝 , 버블검 사운드

1972 년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결성

 

주요 수상 - 1974 년 유로비전 송 콘테스트 우승 , 2010 로큰롤 명예의 전당 헌액

 

성과 - 수많은 차트에서의 성과와 더불어 통산 10 곡의 빌보드 싱글 차트 탑 20 기록, 영국 싱글 차트 1 위곡은 무려 9 개다. 공식적인 누적 레코드 판매고는 대략 4 억장 집계되지만 비공석적 (해적판이나, 불법 카세트 테이프 같은..) 인 기록까지 합하면 최대 40 억장!!!!! 까지 예상하는 전문가도 존재한다.

 

키워드 - 아그네사 펠트스코크 , 아그네사 팰트스코크, 애니프리드 린스태드, 베니 앤더슨, 비요른 울바에우스, 아바 노래, 추천곡, 대표곡, 히트곡, 스웨덴 팝, Benny Andersson, Björn Ulvaeus

 

 

ABBA - I Have A Dream

 

ABBA - I Have A Dream (1979)

 

 

관련 앨범 - Voulez-Vous (1979)

레이블 - Polystar

 

차트 - 1979 년 영국(UK) 싱글 차트 2 위

작사 / 작곡 - Benny Andersson / Bjorn Ulvaeus

 

키워드 - 앨범 볼레 부, 아이 해브 어 드림, 아이 헤브 어 드림, 아이 해버 드림, 맘마미아

 

 

가사, lyrics, 해석, 번역

 

I have a dream, a song to sing  나는 꿈을 갖고 있어요, 부를 노래도 있어요

To help me cope with anything  어떤 역경도 날 도와주기 위해

If you see the wonder of a fairytale  만일 당신이 동화같은 놀라움을 안다면

You can take the future even if you fail  당신이 비록 실패 할지라도 당신은 미래가 있어요

I believe in angles  천사를 믿어요

Something good in everything I see  내가 보는 모든것 중에서 선한 것을 믿어요

I believe in angels  난 천사를 믿어요 

When I know the time is right for me  난 시간이 나에게 적절하다는 것을 알때

I`ll cross the stream, I have a dream  나는 시냇물을 건널 거에요, 나는 꿈이 있어요.

 

I have a dream, a fantasy  나는 꿈을 갖고 있어요, 환상이 있어요

To help me through really  현실적으로 나를 도와 줄

And my destination  그리고 나의 목적지는

Makes it worth the while  가치가 있어요

Pushing through the darkness  어둠을 뚫고 나아갈 만큼

Still another mile  아주 먼곳 까지 

I have a angles  나는 천사를 믿어요

Something good in everything I see  내가 보는 모든것 중에서 신선한 것을 믿어요

I believe in angles  나는 천사를 믿어요

When I know the time is right for me  내가 적절한 시간이란 것을 알았을 때

I`ll cross the stream, I have a dream  나는 시냇물을 건널 거에요, 나는 꿈이 있어요

I`ll cross stream, I have a dream  나는 시냇물을 건널 거에요

 

 

동영상, 재생, 듣기, 뮤비, 라이브

 

 

 

 

 

 

 

댓글과 공감은

 

블로그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