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80s Pop / / 2015. 12. 7. 17:24

윌리 넬슨 Willie Nelson - Always On My Mind 올웨이즈 온 마이 마인드 가사 듣기 해석

반응형

 

Willie Nelson - Always On My Mind

 

Willie Nelson - Always On My Mind - Billboard No 5 (1982)

 

 

관련 앨범 - Always on My Mind (1982)

 

미국 음반 산업협회 (RIAA) 집계 - 앨범 Always on My Mind 미국 내 판매량 - 400 만장 이상

 

레이블 -   Columbia

 

장르 - 내슈빌, 내쉬빌 사운드, 아웃로 컨트리, 보컬 팝, 트레디셔널 컨트리, 프로그레시브 컨트리, 컨트리 록

 

작사 / 작곡 - Johnny Christopher / Mark James / Wayne Carson Thompson

 

차트 - 1982 년 빌보드 싱글 차트 5 위, 컨트리 싱글 차트 1 위, 국(UK) 싱글 차트 49

 

키워드 - 앨범 올웨이즈 온 마이 마인드, 올왜이즈 온 마이 마인드, 올웨이스 온 마이 마인드, 윌리 넬슨, 윌리 낼슨, 추천곡, 대표곡, 히트곡, 음악, 뮤지션, 팝, 노래, 80 년대 팝송, 추억의 팝, 컨트리 음악의 대부

 

 

Willie Nelson

 

가사, lyrics, 해석, 번역, 뜻

 

Maybe I didn't love you
Quite as often as I could have
Maybe I didn't treat you
Quite as good as I should have

어쩌면 나 최선을 다해서 당신을 사랑하지

않았는지도 몰라요
어쩌면 나 내가 할 수 있는 만큼 당신에게

잘 대해주지 않았는지도 몰라요

 

If  I made you feel second best
I'm so sorry I was blind
You were always on my mind
You were always on my mind

당신이 뒷전이라는 그런 느낌이 들었다면
정말 미안해요 내가 바보였어요
내 맘속엔 언제나 당신이 있었어요
내 맘속엔 언제나 당신이 있었어요

 

Maybe I didn't hold you
All those lonely, lonely times
And I guess I never told you
I'm so happy that you're mine
어쩌면 당신이 정말 외롭고 외로웠을 때

당신을 안아주지도 않았을 거에요
당신이 내 사랑이어서

너무 행복하다고 말한 적도 없네요


Little things I should have said and done, oh
I just never took the time, oh yeah oh yeah
You were always on my mind, oh oh yeah
You were always on my mind
사소한 것까지 말해주고 해줬어야 했는데
그런 적이 없었어요

내 맘속엔 언제나 당신이 있었어요
내 맘속엔 언제나 당신이 있었어요


Tell me, Tell me that your sweet love hasn't died, give me,
Give me one more chance to keep you satisfied

keep you satisfied

말해줘요

당신의 달콤한 사랑이 사라지지 않았다고 말해줘요
내게 줘요

한번만 더 당신을 만족시킬 수 있는 기회를 줘요

왜냐면 내 맘속엔 언제나 당신이 있었거든요

 

Little things I should have said and done, oh
I just never took the time, oh yeah oh yeah
You were always on my mind, oh oh yeah
You were always on my mind
사소한 것까지 말해주고 해줬어야 했는데
그런 적이 없었어요

내 맘속엔 언제나 당신이 있었어요
내 맘속엔 언제나 당신이 있었어요

 

 

 

동영상, 재생, 듣기, 뮤비, 라이브, M/V

(동 영상출처 유튜브)

 

 

 

 

 

 

댓글과 공감은

블로그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