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After 2000s Pop / / 2017. 4. 15. 07:56

제이슨 므라즈 Jason Mraz - Everywhere (2014) 에브리웨어 가사 듣기 해석 재생 LG G6 cf 광고 음악

반응형




Jason Mraz - Everywhere (2014)

 

 

관련 앨범 - Yes! (2014)

 

레이블 - Atlantic

 

장르 - 팝 록, 블루 아이드 소울, 레게, 어쿠스틱 록, 얼터너티브 록, 어쿠스틱 힙합, 인디 락

 

작사 / 작곡 - Mai Bloomfield / Becky Gebhardt / Jason Mraz / Chaskh Potter / Mona Tavakoli


키워드 - 앨범 예스, 얘스, 싱글 에브리웨어, 애브리웨어, 웨브리웨얼, 제이슨 므라즈, 재이슨 므라즈, 삽입곡, 추천곡, 대표곡, 히트곡, 음악, 뮤지션, 팝, 노래, 가수, 모델, 그룹, 아이돌, 주제가, CF 음악, BGM, 광고 음악, 배경음악, 영화 OST, 사운드트랙, 2000 년대 팝, lg g6 광고음악, 무한도전










가사, lyrics, 해석, 번역, 뜻


If I wasn't a ghost

내가 유령이 아니라면

I couldn't walk into you

어떻게 네 안에 들어갔겠니

If I wasn't the snow

내가 눈이 아니라면

how could I fall for you?

어떻게 널 위해 하늘에서 떨어지겠니

If I wasn't a songbird

내가 지저귀는 새가 아니라면

How could I call to you?

어떻게 네게 말하겠니

If I wasn't a fly on the wall

내가 벽에 붙은 파리가 아니라면

I wouldn't know all about you

어떻게 네 모든 걸 알고 있겠니 

 

I'm everything in everywhere

난 어디에나 있고 어떤 것이든 될 수 있지

Can you see me in your own reflection?

너에겐 무엇으로 보일까?

I'm deep within the molecules of the air that you breathe

난 네가 숨쉬는 공기의 분자 속에도,

And all the subatomic supersonic spaces in between

모든 원자와 초음속 사이사이에도 존재하는 걸

I'm everywhere

난 어디에나 있어

I'm reaching out in every direction

어디든 갈 수 있지

I believe I'm in the water too

물 속이라도 말이야

'cause you act just like you need me

니가 나를 필요로 하는 그 모든 곳에

I'm everywhere

난 어디에나 있어 

 

If I wasn't the fire

내가 불이 아니라면

how could you stoke me up inside?

넌 어떻게 내 안에서 치솟은 거니

If I wasn't a party

내가 파티가 아니라면

how could you be the life of me?

넌 어떻게 나만의 스타가 된 거니

If I wasn't a camera

내가 카메라가 아니라면

how could you be so photogenic? Yeah I said it

넌 어떻게 항상 빛이 나는 거니? 말도 안돼

If I wasn't the hands on the clock

내가 시계바늘이 아니라면

how could you know that the time was right, tonight?

오늘 밤 그 완벽한 타이밍은 어떻게 안거니?






동영상, 재생, 듣기, 라이브, M/V

(동 영상출처  )








댓글과 공감은

 

블로그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