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80s Pop / / 2014. 11. 30. 20:41

필 콜린스) Phil Collins - a groovy kind of love 어 그루비 카인드 오브 러브 가사, 듣기, 해석, 재생

반응형

필 콜린스 / Phil Collins

 

필 콜린스 / Phil Collins

 

 

본명, 풀네임 - Philip David Charles Collins

 

1951 년 영국 미들섹스 주 Hounslow 출생

장르 - 소프트 록, 어덜트 컨템포러리, 프로그레시브 록, 팝 록, 빅 밴드, 퓨전 재즈

 

전 소속 그룹 - 제네시스 (Genesis), 브랜드 엑스 (Brand X)

성과 -  통산 1 억 5000 만장 이상의 레코드 판매고

 

주요 수상 - 1999 년 헐리우드 명예의 거리 헌액, 2003 년 작곡가 명예의 전당,

그래미 어워즈 6 회 수상,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 3 회 수상, 브릿 어워즈 3 회 수상

 

비고 - 그룹 제네시스의 보컬, 드럼 출신으로 솔로 데뷔 후에도 어마어마한 성과를 올린 싱어송라이터

영국 출신으로 딸은 영화 배우 릴리 콜린스 (Lily Collins)

 

키워드 - 필콜린스, 제네시스, 피터 가브리엘, Peter Gabriel, 릴리 콜린스 아버지, 아빠, 필 콜린스 노래, 대표곡, 추천곡, 히트곡

 

 

Phil Collins - A Groovy Kind Of Love

 

 

Phil Collins - A Groovy Kind Of Love - Billboard No 1 (1988)

 

 

관련 앨범 - Buster (Original Soundtrack) (1989)

 

레이블 - Atlantic

 작사 / 작곡 - Carole Bayer Sager / Toni Wine

 

차트 - 1988 년 빌보드 싱글 차트 1 위, 어덜트 컨템포러리 차트 1 위, 영국(UK) 싱글 차트 1

 비고 - 1965년 The Mindbenders가 발표한 곡을 리메이크

 

키워드 - 영화 버스터 ost,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어 그루비 카인드 오브 러브, 그루비 카인드 어브 러브

 

 

가사, lyrics, 해석, 번역

 

When I'm feeling blue, all I have to do
Is take a look at you, then I'm not so blue
When you're close to me, I can feel your heart beat
I can hear you breathing near my ear
Wouldn't you agree, baby you and me got a groovy kind of love
내가 우울하다고 느낄때 내가 해야 하는 일은
당신을 바라보는 것입니다. 그러면 나는 우울하지 않답니다.
당신이 나에게 다가올때 나는 당신의 심장소리를 느낄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내 귓가에서 숨쉬는 것을 들을 수 있습니다
당신과 내가 아주 매혹적인 사랑을 했다는 것에 동의하지 않나요?

 

Anytime you want to you can turn me onto
Anything you want to, anytime at all
When I kiss your lips, ooh I start to shiver
Can't control the quivering inside
Wouldn't you agree, baby you and me got a groovy kind of love, oh
당신이 원할때마다 당신은 나를 변하게 만들어요.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으로 언제라도...
내가 당신의 입술에 키스를 할때면 나는 온몸이 전율하기 시작해요.
내안에서 떨리는 것을 조절할 수가 없어요.
당신과 내가 아주 매혹적인 사랑을 했다는 것에 동의하지 않나요?

 

When I'm feeling blue, all I have to do
Is take a look at you, then I'm not so blue
When I'm in your arms, nothing seems to matter
My whole world could shatter, I don't care
Wouldn't you agree, baby you and me got a groovy kind of love

내가 우울하다고 느낄때 내가 해야 하는 일은
당신을 바라보는 것입니다. 그러면 나는 우울하지 않답니다.
내가 당신의 팔에 안겨있을때면 다른 어떤 것도 중요하지 않아요.
내 모든 세계가 산산히 부숴질지라도 나는 상관하지 않아요.
당신과 내가 아주 매혹적인 사랑을 했다는 것에 동의하지 않나요?


We got a groovy kind of love
We got a groovy kind of love, oh
We got a groovy kind of love
우리는 매혹적인 사랑을 했어요.
우리는 매혹적인 사랑을 했어요.
우리는 매혹적인 사랑을 했어요.

 

 

동영상, 재생, 듣기, 뮤비, 라이브

 

 

 

 

 

 

 

댓글과 공감은

 

블로그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