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90s Pop / / 2014. 12. 16. 01:01

휘트니 휴스턴) Whitney Houston - I'm Your Baby Tonight 아임 유어 베이비 투나잇 가사 해석

반응형

휘트니 휴스턴 / Whitney Houston

 

휘트니 휴스턴 / Whitney Houston

 

본명, 풀네임 - Whitney Elizabeth Houston

 

출생 - 1963 년 미국 뉴저지 주 Newark - 사망 - 2012 년 2 월 11 일 비벌리 힐스

 

장르 - 컨템포러리 R&B, 콰이어트 스톰, 댄스 팝, 어덜트 컨템포러리, 소울, 가스펠

 

성과 - 통산 2 억장 이상의 레코드 판매고 추정

 

주요 수상 - 그래미 어워즈 7 회 수상,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 22 회 !! 수상, 빌보드 뮤직 어워즈 31 회 !! 수상

 

비고 - 80 ~ 90 년대를 휩쓴 여성 디바, 흑인 솔로 여가수 중 최고의 성과를 낸 가수

전 남편 바비 브라운과의 실패한 결혼 생활, 약물 과다 복용으로 인한 사망

 

키워드 - 머라이어 캐리, 마돈나, 보디가드, 바비 브라운, 보비 브라운, 딸 바비 크리스티나 브라운, 어머니 씨씨 휴스턴, 위트니 휴스톤, 휘트니 휴스턴 노래, 추천곡, 히트곡, 대표곡

 

 

Whitney Houston - I'm Your Baby Tonight

 

 

Whitney Houston - I'm Your Baby Tonight - Billboard No 1 (1990)

 

 

 관련 앨범 - I'm Your Baby Tonight (1990)

 레이블 - Arista

 

작사 / 작곡 - Babyface / L.A. Reid

 차트 - 1990 년 빌보드 싱글 차트 1 , 어덜트 컨템포러리 차트 7 위, 영국(UK) 싱글 차트 5

 

키워드 - 휘트니 휴스턴 3 집 앨범, 세번째 앨범, 아임 유어 베이비 투나잇, 암 유어 배이비 투나이트

 

가사, lyrics, 해석, 번역

 

From the moment I saw you

내가 당신을 본 순간

I went outta my mind

난 정신이 나갔어요

Though I never believed in, love at first sight

나는 첫눈에 반한다는 말을 한 번도 믿지 않았지만

But you got a magic

당신은 마법을 가졌어요.

That I just can't explain

그것은 설명할 수 없어요.

Well you got a, you got a way that you make me feel

글쎄요. 당신은 당신은 내가 그런 맘을 갖게 만들어요

I can do, I can do anything for you baby

난 당신을 위해 어느것이든 할 수 있어요

I'll be down for you baby

나는 당신을 위해 죽을 수도 있어요

Lay all my cards out tonight

나는 나의 카드를 다 꺼내 놓을 수 있어요

Just call on me baby

그냥 저를 불러 주세요

I'll be there in a hurry

그 곳에 빨리 갈게요

It's your move, so baby

그 것은 당신의 선택이에요, 그러니까

Baby decide!

결정하세요!

 

*Repeat

Whatever you want from me

무엇이든지 당신이 나에게 원하면,

I'm givin' you everything

난 당신에게 모두 줄게요

I'm your baby tonight

난 오늘밤 당신의 애인이에요

You've given me ecstasy

당신은 나에게 환희를 줬어요

You are my fantasy

당신은 나의 황홀 그 자체에요.

I'm your baby tonight

오늘밤 나는 당신의 애인이에요

 

From the second you touched me

당신이 나를 만진 순간

I was ready to die

나는 죽을 결심을 했어요

I've never been fatal, you're my first time

난 이렇게 치명 적이여 본 적이 없어요, 당신이 나의 첫번째에요

I feel like an angel, who just started to fly

나는 방금 날기 시작한 천사같아요

Well you got a, you got a way that you make me

글쎄요, 당신은, 당신은, 나를 행복하게 만들어 줘요

Feel I can, feel I can, do anything for you baby

느껴요 난 할수 있다고 할 수 있다고, 난 당신을 위해 어느것이든 해줄 수 있어요.

I will fly for you baby, hold on and enjoy the ride

난 당신을 위해 날게요, 기다리고 잘 타요

I'm not in no hurry, We can fly all night baby

나는 서두르지 않아요, 우리는 밤새 날을 수 있어요

It's your move, now baby

이것은 당신의 결정이에요, 그러니까

Baby let's fly!

아가씨 우리 날아요!

 

*Repeat

 

Whatever I do boy

무엇이는지 난 할거에요 당신

It's all about you baby

그것은 다 당신을 위한 거예요

And ain't the truth boy

그리고 그 것은 사실이 아니에요

I'm helplessly in love with you

나는 당신과 사랑에 빠져 있어요

What else can I do boy

제가 어떻게 다른 것을 할 게 있어요

But be there for you baby

내가 그 곳에 있어줄게요

You got a, you got a way that you make a me

당신은 당신은 나를 행복하게 만들어줘요

Feel I can, feel I can do any, do anything

나는 할수있을 것 같아요, 어느것이든

 

*Repeat

 

 

동영상, 재생, 듣기, 뮤비, 라이브

 

 

 

 

 

 

 

댓글과 공감은

 

블로그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