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After 2000s Pop / / 2014. 12. 27. 03:33

렌카) Lenka - heart to the party 하트 투 더 파티 가사 듣기 해석

반응형

렌카 / Lenka

 

렌카 / Lenka

 

본명, 풀네임 - Lenka Kripac

1978 년 호주(오스트레일리아) 뉴 사우스 웨일스 주 베가 출생

 

장르 - 얼터너티브 팝, 인디 록, 슈가 팝, 컨템포러리 싱어 송 라이터

전 소속 그룹, 밴드 - Decoder Ring

 

키워드 - 부드러운, 달콤한 목소리, 팝 송, 여성 싱어 송 라이터, 호주 출신 가수, 랜카, 렌카, 음악, 노래, 추천곡, 히트곡, 대표곡

 

 

Lenka - Heart To The Party

 

Lenka - Heart To The Party (2013)

 

관련 앨범 - Shadows (2013)

 레이블 - INgrooves / Skipalong Records

 

작사 / 작곡 - Lenka Kripac / Tom Schutzinger

 키워드 - 3 집, 세번째 앨범, 쉐도우, 셰도우, 섀도우, 싱글 하트 투 더 파티, 헐트 투 더 파리

 

 

가사, lyrics, 해석, 번역

 

Once I woke up

언젠가 내가 잠에서 깨었을때,

I could see the dream was real

저는 꿈이 진실이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Once I woke up

언젠가 내가 잠에서 깨었을 때,

I could see the dream was real

저는 꿈이 진실이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The key fit the lock and then all that I could feel

열쇠는 자물쇠에 꼭 들어맞았고 그러고 나서 저는
Was the moon shining bright on the midnight trees

한밤 중 빛나는 달이 나무에 걸려있는 걸 보았어요
And I’m sailing along on the deep blue seas

그리고 저는 깊고 푸른 바다에서 홀로 항해하고 있어요

 

 So, bring your heart to the party

그러니 당신의 마음을 파티에 가져오세요
I wanna dance all night in the darkness, darling

밤새도록 당신과 어둠 속에서 춤추고 싶어요
Bring your heart to the party

당신의 마음을 가져와요

 

 I wanna dance like I hope tomorrow will never come

제가 내일이 절대로 오지 않기를 원하는 것처럼 춤추고 싶어요
And fall like a star that knows its time is gone

그리고 시간이 간 걸 아는 별처럼 떨어질 거예요
As it toss through the air burning all the way

별이 하늘길을 태우면서 지나가는 것처럼요

 

 And I’m saying I cry for the shine and day

그리고 저는 빛과 낮을 위해서 운다고 말합니다
Just close your eyes

그저 눈을 감으세요
Here will be alright

괜찮아질 거예요
Just close your eyes

그저 눈을 감으세요

 

 And bring your heart to the party

그러니 당신의 마음을 파티에 가져오세요

I wanna dance all night in the darkness, darling

밤새도록 당신과 어둠 속에서 춤추고 싶어요

Bring your heart to the party

그러니 당신의 마음을 파티에 가져오세요

I wanna dance all night in the darkness, darling

밤새도록 당신과 어둠속에서 춤추고 싶어요

Bring your heart to the party

그러니 당신의 마음을 파티에 가져오세요
I wanna dance all night in the darkness, darling

밤새도록 당신과 어둠속에서 춤추고 싶어요

 

 Darling, darling
Darling, darling

 

동영상, 재생, 듣기, 뮤비, 라이브

(영상출처 유튜브)

 

 

 

 

 

 

 

댓글과 공감은

 

블로그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