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After 2000s Pop / / 2014. 12. 5. 03:47

웨스트라이프) Westlife - you raise me up 유 레이즈 미 업, 가사, 듣기, 해석, 재생, 뮤비

반응형

웨스트라이프 / Westlife

 

웨스트라이프 / Westlife

 

 

멤버 - Kian Egan, Mark Feehily, Nicky Byrne, Shane Filan, 전 멤버 Brian McFadden

장르 - 댄스 팝, 클럽/댄스, 틴 팝, 아이돌 팝, 컨템포러리 팝

 

1998 년 아일랜드 더블린에서 결성

성과 - 통산 5000 만장 이상의 레코드 판매고 추정

 

비고 - 미국에서의 성과는 거의 없었지만 영국을 비롯한 유럽, 아시아권에서의 폭발적 인기

데뷔 싱글 Swear It Again 부터 My Love 까지 7곡의 싱글을 연속으로 영국 싱글 차트 1위를 기록하면서 비틀즈와 타이 기록을 세움

무려 14 곡의 영국 싱글 차트 1위 곡 포함 총 23 곡의 영국 싱글 차트 탑 5 기록... ㄷㄷ

리메이크 곡이 많다는 단점..

 

키워드 - 키안 이건, 마크 필리, 니키 번, 셰인 필란, 브라이언 맥패든, 브라이언 맥파든, 웨스트 라이프 노래, 추천곡, 히트곡, 대표곡, 틴 아이돌, 감미로운 팝송 추천

 

 

Westlife - You Raise Me Up

 

 

Westlife - You Raise Me Up (2005)

 

 

관련 앨범 - Face to Face (2005)

 레이블 - Sony BMG

 

작사 / 작곡 - Dave Arch

 차트 - 2005영국 싱글 차트 1

 

수많은 가수들이 리메이크 한 곡, 웨스트라이프 역시 리메이크

 키워드 - 앨범 페이스 투 페이스, 패이스 투 패이스, 유 레이즈 미 업, 유 라이즈 미 업, 유 래이즈 미 업

 

 

가사, lyrics, 해석, 번역

 

 

When l am down and, oh my soul, so weary
내 영혼이 힘들고 지칠 때
When troubles come and
괴로움이 밀려와
my heart burdened be
나의 마음을 무겁게 할 때
Then, l am still and wait here in the silence
나는 여기에서 고요히 당신을 기다립니다
Until you come and sit awhile with me
당신이 내 옆에 와 앉을 때까지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so l can stand on mountains
나는 산에 우뚝 서 있을 수 있고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to walk on stormy seas
나는 폭풍의 바다도 건널 수 있습니다

 

ㅣam strong, when l am on your shoulders
당신이 나를 떠받혀 줄 때 나는 강인해집니다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to more than l can be
나보다 더 큰 내가 되게 합니다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so l can stand on mountains
나는 산에 우뚝 서 있을 수 있고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to walk on stormy seas
나는 폭풍의 바다도 건널 수 있습니다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to more than l can be
나보다 더 큰 내가 되게 합니다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so l can stand on mountains
나는 산에 우뚝 서 있을 수 있고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to walk on stormy seas
나는 폭풍의 바다도 건널 수 있습니다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ㅣam strong, when l am on your shoulders
당신이 나를 떠받혀 줄 때 나는 강인해집니다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so l can stand on mountains
나는 산에 우뚝 서 있을 수 있고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to walk on stormy seas
나는 폭풍의 바다도 건널 수 있습니다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ㅣam strong, when l am on your shoulders
당신이 나를 떠받혀 줄 때 나는 강인해집니다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to more than l can be
나보다 더 큰 내가 되게 합니다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to more than l can be
나보다 더 큰 내가 되게 합니다

 

 

동영상, 재생, 듣기, 뮤비, 라이브

 

 

 

 

 

 

 

 

 

 

댓글과 공감은

 

블로그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