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CF, OST, 3세계, Other / / 2016. 8. 4. 04:39

엘렌느 helene - ce train qui s'en va 기차는 떠나고 가사 듣기 해석 샹송

반응형

Helene - Ce Train Qui S'en Va

 

 

Helene - Ce Train Qui S'en Va (1989)

 

 

관련 앨범 - Ce train qui s'en va (1989)

 

레이블 - BMG , Ab Disques

 

장르 - 샹송, 웨스턴 유로피언, 트랜디션, 유로 팝, 프렌치 팝

 

작사 / 작곡 - Jean-Luc Azoulay, Gerard Salesses

 

키워드 - 앨범 기차는 떠나고, 싱글, 엘렌느, 앨랜느, 앨랜, 헬렌, 핼랜, 헬레네, 엘랜느, 앨렌느, 삽입곡, 추천곡, 대표곡, 히트곡, 음악, 뮤지션, 팝, 노래, 가수, 그룹, 아이돌, 주제가, CF 음악, BGM, 광고 음악, 영화 OST, 올드 팝송, 80 90 년대 팝송, 유럽 프랑스 출신 가수

 

 

Helene

 

 

가사, lyrics, 해석, 번역, 뜻

 

 

Je n'aurais pas du venir J'aurais du savoir mentir

난 오지 말았어야 했어요, 거짓말도 할 줄 알았어야 했고요

  Ne laisser que ton sourir Vivre dans mes souvenirs

당신의 미소는 남겨 두고 추억 속에서 그렇게 살았어야 했어요

  J'aurais du laisser l'espoir Adoucir les au revoirs

희망을 남겨 놓고 이별의아픔을 달랬어야 했죠.

 

Ce train qui s'en va c'est un peu de moi

Qui part, Qui part

저기 기차가 떠나가네 나의 일부도 함께 떠나가네,

떠나가네.

 

Je savais que ce serait difficile mais je pensais

Que je saurais te cacher le plus grand de mes secrets

어렵다는 걸 알고 있었지만 그래도 난 당신에게

나의 가장 큰 비밀을 숨길 수 있을 줄로만 알았죠.

  Mais a quoi bon te mentir C'est dur de te voir partir

하지만 당신에게 거짓말을 한들 무슨 소용인가요.

떠나는 당신을 보는 건 너무 힘드네요.

 

Ce train qui s'en va, c'est un peu de moi

Qui part , Qui part

저기 기차가 떠나가네.. 나의 일부도 함께 떠나가네,

떠나가네

 

Et avant que ne coule une larme Dans ton sourir qui me desarme

Je cherche un peu de recomfort

한줄기 눈물이 흐르기 전에, 나를 진정시키는 당신의 미소 속에서

조금의 위안이라도 찾으려고 해요.

  Dans tes bras, je veux me blottir Pour me garder les souvenirs

De toute la chaleur de ton corps

당신의 따뜻한 체온과 추억들을 간직하기 위해 당신 품에 안기고 싶어요

 

Ce train qui s'en va, c'est un peu de moi

Qui part, Qui part

저기 기차가 떠나가네.. 나의 일부도 함께 떠나가네,

떠나가네

 

Je n'aurais pas du venir. J'aurais du savoir mentir

난 오지 말았어야 했어요, 거짓말도 할 줄 알았어야 했고요.

  Ne laisser que ton sourir. Vivre dans mes souvenirs

당신의 미소는 남겨 두고 추억 속에서 그렇게 살았어야 했어요

  J'ai beau essayer d'y croire. Je sais bien qu'il est trop tard

아무리 믿어 보려 해도 소용이 없군요. 하지만 너무 늦었다는 걸 잘 알아요.

 

Ce train qui s'en va, c'est un peu de moi

Qui part, Qui part, Qui part... Qui part

저기 기차가 떠나가네.. 나의 일부도 함께 떠나가네

떠나가네, 떠나가네... 떠나가네.

 

 

동영상, 재생, 듣기, 뮤비, 라이브, M/V

(동 영상출처 유튜브)

 

 

 

 

 

 

 

댓글과 공감은

 

블로그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